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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2021-1호 선원노련 건물 용역관리 회사 선정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2021-11-26 조회수 : 111
용역입찰 공고
 
○ 입찰공고 제2021-1호
 
선원노련 건물 용역관리 회사 선정을 위하여 회계규정 제27조제1항에 의거하여 일반경쟁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물 개요
1) 사 업 명 : 청소, 경비, 주차용역
2) 건 물 : 부산 마린센터 및 부산국제선원복지회관
3) 소 재 지 :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9번길 52(중앙동4가)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13번길 20(중앙동4가)
4) 건물규모 : 부산 마린센터 지하3층, 지상19층, 총면적 20,120.65㎡이며, 부산국제선원복지회관은 지하1층, 지상8층, 총면적 5,626㎡임
2. 입찰내용
1) 용역범위 : 부산 마린센터 및 부산 국제선원복지회관 청소, 경비, 주차용역
2) 입찰에 부치는 사항(일개 업체에서 청소 및 경비, 주차할 것)
가) 청소용역
① 계약기간 :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12개월)
② 미화인원 : 16명으로 하며, 부산 마린센터 13명(남자반장 1명 포함)으로 하고, 부산국제선원복지회관은 3명으로 한다.
③ 근무시간 : 평 일 06:00∼15:00(1일 소정 근로시간 : 5.5시간)
토요일 06:00∼12:00(1일 소정 근로시간 : 4시간)
④ 업무범위 : 건물 내, 외부, 지하주차장, 지상, 화단, 기타 등
나) 경비용역
① 계약기간 :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12개월)
② 경비인원 : 8명으로 하며, 부산 마린센터 6명(남자반장 2명 포함)으로 하고, 부산 국제선원복지회관은 2명으로 한다.
③ 근무시간 : 격일제 24시간 교대근무
부산 마린센터 : 06:30∼익일06:30(1일 소정 근로시간 : 14시간)
부산 국제선원복지회관 : 06:30∼익일06:30(1일 소정 근로시간 : 15시간)
④ 업무범위 : 관계 법령에 따른 경비업무 등
다) 주차용역
① 계약기간 : 2022년 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12개월)
② 주차인원 : 4명으로 하며, 부산 마린센터 3명(남자반장 1명 포함)으로 하고, 부산 국제선원복지회관은 1명으로 한다.
③ 근무시간 : 부산 마린센터 주차원 : 3인 교대제
평 일 07:00∼20:00(1일 소정 근로시간 : 6시간)
토요일 07:00∼20:00(1일 소정 근로시간 : 6시간)
부산 국제선원복지회관 주차원 : 1인 근무
평 일 08:00∼17:00(1일 소정 근로시간 : 7시간)
토요일 08:00∼13:00(1일 소정 근로시간 : 5시간)
④ 업무범위 : 시방서(협의하여 결정)
3. 낙찰방법
1) 총액입찰(부가세 포함), 일반경쟁입찰, 최저가 낙찰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입찰 등록을 필 한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2018년1월1일부터 대학 교육기관 및 관공서, 민간사업장 단일실적 6억 이상
용역실적 증명 서류 1건 이상
4)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5)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6) 최근 3년내 단일계약으로 경비원 8명, 미화원 16명, 주차관리원 4명 이상의 인원과 계약금액 년간 8억원의 실적으로 3년이상의 관리해온 실적이 있는 업체
7) 위생관리 용역업소지 업체
8)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증,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9) 근로자파견 사업 허가증 소지 업체
10) 시방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함
11)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이 불가함
12)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나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지 않은 업체
13) 입찰 등록서류 심사를 통과한 업체
5. 입찰일정
1)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1년 12월 03일(금요일) 11:00 부산 마린센터 2층 회의실
2) 입찰 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21년 12월 13일(월요일) 11:00 부산 마린센터 2층 재정본부
3) 입찰일시 및 장소
- 2021년 12월 13일(월요일) 14:00 부산 마린센터 2층 회의실
 
6. 입찰 등록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본 연맹 소정 양식) 1매
2)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7) 응찰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이행실적증명서(관공서 및 민간사업장 : 해당 기관장 날인 요망) 1부
9) 위생 관련 용역업 신고증명서 1부
10)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증, 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11)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별도 밀봉하여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복지사업국으로 직접 방문 제출(본 연맹 복지사업국)
7. 가격입찰서 작성방법 : 입찰서는 본 연맹 소정양식에 입찰금액을 원화(\)로 부가세 포함 금액을 기재 날인한 후 봉인하여 응찰봉투에 업체명을 기입하여 제출한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1) 최저 낙찰제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9. 계약체결
1) 계약체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제43조 및 제43조2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회계예규2200.04-158-3, 2009.9.21.)에 근거함.
2) 협상이 성립된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체결에 필요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른다.
10.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입찰 유의서 참조)
11. 보험료 사후 정산
1) 본 입찰 건은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 반영 대상 용역이며,
2)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임금채권보장보험료 인상분은 추후 실비정산하며,
3)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제출하여야 한다.
12.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연맹에 귀속함.
13.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1) 입찰자는 공고,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2) 모든 사항은 본 연맹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시 본 연맹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
14. 문의사항
입찰관련 문의 : 재정본부 복지사업국 박성구 국장(☎ 051-469-0401 팩스051-464-2762)

위와 같이 공고함.
 
2021년 11월 26일
 
전국해상선원노동조합연맹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9번길 52 (중앙동4가) 마린센터 2층     TEL) 051-469-0401~3     FAX) 051-464-2762     fksu@cho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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